AN UNBIASED VIEW OF 뉴토끼 웹툰

An Unbiased View of 뉴토끼 웹툰

An Unbiased View of 뉴토끼 웹툰

Blog Article

편의를 위해 페이지 를 제작했습니다. 여기서 항상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자료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더 이상 주소를 찾거나 현재 링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주소갤러리의 평생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항상 빠르게 접속 주소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문제와 고민을 한 방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주소로 인해 번거로움은 이제 사라지신겁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당신은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이전에 논의한 웹사이트들을 넘어서서 즐길 만한 매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세계가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들의 newtoki 평생주소는 밑에 배너리스트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언제 어디서 바뀔지 모르는 웹툰접속주소를 가장 빠르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유통된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그리고 뉴토끼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뉴토끼 웹툰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또 다른 가능성은 해당 사이트가 어떤 변경으로 인해 주소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플랫폼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원하는 콘텐츠나 서비스에 접근하려고 할 때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일본 내 범죄 목적으로 국외 도피해 운영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업체. 미국에 사업자등록은 하고 있으나 운영 주체가 명확하지 않고 외설 반포 및 송신 혐의 사업체로 추정. 실제로 운영자가 처벌된 곳도 있다. 이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함. *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뉴토끼 시즌2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마나토끼에서 행한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뉴토끼 주소 아니다.

Report this page